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종영] '현역가왕' 전유진→김양 10人 격돌 "마지막 노래, 최후의 승부"

조이뉴스TV 2024. 2. 13. 09:2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현역가왕' 신동엽이 결승전 생방송을 앞두고 마지막 출사표를 던졌다.

 

13일 밤 9시50분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은 오는 3월 개최되는 '한일 가왕전'에 출연할 국가대표 트로트 TOP7을 뽑는 서바이벌 예능. 최종회에서는 결승에 오른 '현역가왕' TOP10 중 국가대표 TOP7을 가리는 마지막 관문이자 대망의 결승전 2라운드인 '현역의 노래' 미션이 펼쳐진다. 결승전 1라운드에서 전유진이 중간 1위를 거머쥔 가운데, 2라운드에 훨씬 높은 배점이 걸린 만큼 나머지 현역 모두 사활을 걸고 맞설 예정이다.

 

현역가왕 [사진=MBN]
현역가왕 [사진=MBN]

 

 

MC 신동엽은 이날 '현역가왕'을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12주간에 걸쳐 쉼 없이 내달린 여정의 마침표를 찍는다. 신동엽은 "오늘 밤 국민의 손에서 새로운 트로트 신화가 창조된다"라는 우렁찬 외침과 함께 "'현역가왕'에서 부르는 마지막 노래이자 최후의 승부"라는 말로 섭섭함과 아쉬움을 표현해 뭉클함을 자아낸다. 이어 신동엽은 10인 현역의 번호를 하나하나 호명한 뒤 "트로트 한일전을 승리로 이끌고 전 세계에 K-트로트 열풍을 주도할 TOP7을 뽑는 것은 국민 여러분의 …………

 

 

https://www.joynews24.com/view/1686195

 

[오늘종영] '현역가왕' 전유진→김양 10人 격돌 "마지막 노래, 최후의 승부"

'현역가왕' 신동엽이 결승전 생방송을 앞두고 마지막 출사표를 던졌다. 13일 밤 9시50분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은 오는 3월 개최되는 '한일 가왕전'에 출연할 국가대표 트로트 TOP7을 뽑는 서바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