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x장승조, 아름답고 위태로운 부부

조이뉴스TV 2024. 2. 8. 08:5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과 장승조가 워너비 부부 케미를 선보인다.

 

8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극본 배수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 측은 배우 김하늘(서정원 역)과 장승조(설우재 역)의 투샷 스틸을 공개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 장승조 [사진=KBS]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 장승조 [사진=KBS]

 

 

나쁜 놈들 멱살 잡는 '프로 멱살러' 기자 서정원 역의 김하늘과 서정원의 남편이자 재벌 2세 소설가 설우재 역을 맡은 장승조가 선보일 완벽한 시너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공개된 스틸 속 김하늘과 장승조는 바닷가에서 행복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이들의 모습은 사랑스러운 신혼부부 그 자체다.

 

하지만 인생의 최정점에서 한 살인사건을 목격하면서 정원의 삶은 무너지고 워너비 부부였던 정원과 우재의 사이에도 서서히 균열이 발생한다.

 

 

또 다른 스틸에서 두 사람 사이에는 냉랭한 기운이 감돈다. 떨어져 앉은 둘 사이의 틈이 서로를 대하는 마음의 거리만큼 멀다. 살인사건의 진실이 수면 위로 드러나며 정원과 우재 부부 관계에 어떤 변화가 찾아오게 될지…………

 

https://www.joynews24.com/view/1685514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x장승조, 아름답고 위태로운 부부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과 장승조가 워너비 부부 케미를 선보인다. 8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극본 배수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 측은 배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