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 SNS 스타→국어 선생님 변신…러블리 비주얼

조이뉴스TV 2023. 9. 6. 09:4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박규영이 당돌한 셀러브리티에서 사랑스러운 국어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측이 배우 박규영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 스틸.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 스틸.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키스하면 개로 변한다는 참신한 콘셉트와 반전을 거듭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작가 이혜)가 원작이다.

 

박규영은 극 중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자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한해나 역을 맡았다. 예쁘고 똑똑한 데다 유쾌한 성격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인생의 탄탄대로를 걷는 것처럼 보이지만 상대방과 키스를 하면 매일 밤 12시부터 아침 6시까지 개로 변하는 인(人)생과 견(犬)생 사이에 선 위태로운 영혼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밝고 선한 미소로 웹툰 속 한해나와 찰떡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박규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칠판 앞에 서서 학생들을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박규영의 부드러운 미소가 교실을 더욱 환하게 밝히고 있다.

 

 

 

또 다른 스틸 속 박규영은 밝은 표정과는 다르게 살짝 굳은 얼굴로 누군가를 응시하고 있어 그녀에게 어떤 상황이 일어난 것인지 예비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한껏 발동시킨다.

 

 

박규영은 사랑스럽고 신비스러운 매력을 지닌 한해나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 '댕며드는' 판타지 로맨스로 안방극장에 풋풋한 설렘을 전달할 예정이다.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한다는 참신한 소재와 함께 개를 무서워하는 차은우(진서원 역)와는 어떠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MBC 새 수오드라마 '사랑스럽개'는 오는 10월 11일 밤 9시 첫 방송 된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29989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 SNS 스타→국어 선생님 변신…러블리 비주얼

배우 박규영이 당돌한 셀러브리티에서 사랑스러운 국어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측이 배우 박규영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