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다시갈지도' 안현모, 못말리는 BTS 팬심…"여심 20만번 저격"

조이뉴스TV 2024. 1. 25. 17:0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방송인 안현모가 뉴욕 랜선여행 도중 BTS 찐팬 본능을 발동했다.

 

25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 94회는 '2024 반드시 가야 할 여행지 시리즈' 마지막 편인 '2024 여심저격 여행지 베스트 3'를 소개한ㄴ다. 랜선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가 여행 친구로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안현모는 '화려한 낭만 도시 미국'을 주제로 한 랜선 여행을 즐기던 중 난데없는 BTS 찐팬 본능을 꺼내 놓는다. 기자 출신 동시 통역사로 '글로벌 뇌섹녀'라 불리는 안현모는 앞서 다수의 방송을 통해 BTS의 팬임을 공공연히 밝히는가 하면, BTS가 참석한 '빌보드 뮤직 어워즈'의 통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시 갈지도 안현모 [사진=채널S]
다시 갈지도 안현모 [사진=채널S]

 

 

 

 

이날 역시 안현모는 조금도 식지 않은 BTS사랑을 뽐냈다.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이 등장하자마자 "우리 BTS가 컴백쇼를 한 곳"이라고 외치며 어린 아이처럼 좋아해 웃음을 자아낸 것. 급기야 안현모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화려한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의 면면이 소개되자 "저런 곳을 전체 대…………

 

https://www.joynews24.com/view/1680544

 

'다시갈지도' 안현모, 못말리는 BTS 팬심…"여심 20만번 저격"

방송인 안현모가 뉴욕 랜선여행 도중 BTS 찐팬 본능을 발동했다. 25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 94회는 '2024 반드시 가야 할 여행지 시리즈' 마지막 편인 '2024 여심저격 여행지 베스트 3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