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살림남2' 박서진父 "그동안 고마웠다"…박서진, 눈물 펑펑 '시청률 4.2%'

조이뉴스TV 2024. 1. 25. 10:2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살림하는 남자들2' 박서진이 아버지의 속마음을 듣고 눈물을 흘렸다.

 

2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시청률은 전국 기준 4.2%를 기록했다. 특히 새롭게 합류한 박서진이 아버지의 진심 어린 속마음을 듣고 눈물 흘리는 장면이 5.3%의 최고 시청률을 나타냈다.

 

'살림하는 남자들2' 박서진 [사진=KBS]
'살림하는 남자들2' 박서진 [사진=KBS]

 

 

이날 박서진은 KBS 1TV '인간극장' 이후 13년 만에 가족 완전체로 출연했다. 박서진은 부모님이 뱃일을 나갔다는 전화를 받고 곧장 고향 삼천포로 향했고, 부모님에게 "배 타지 말라고 했잖아. 배 빨리 팔아버려야겠다"고 화를 냈다. 박서진은 "첫 콘서트를 앞두고 부모님 배에 구멍이 나서 하마터면 두 분이 같은 날 돌아가실 뻔했다"라며 숨겨진 사연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과거 두 형의 죽음과 어머니의 말기 암 판정 등으로 인해 사춘기 시절부터 가장의 무게를 짊어져야 했던 박서진은 '살림남'을 통해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박서진은 "지금까지 제가 이룬 게 살림인 것 같다"라면서 "부모님 모시고 동생 챙기는 모든 …………

 

https://www.joynews24.com/view/1680288

 

'살림남2' 박서진父 "그동안 고마웠다"…박서진, 눈물 펑펑 '시청률 4.2%'

'살림하는 남자들2' 박서진이 아버지의 속마음을 듣고 눈물을 흘렸다. 2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시청률은 전국 기준 4.2%를 기록했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