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라스' 윤혜진 "남편 엄태웅이 너튜브 촬영, 엄청 싸운다"

조이뉴스TV 2024. 1. 23. 14:0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윤혜진이 너튜브 촬영하다 남편인 배우 엄태웅의 멱살을 잡을 뻔 했다며 부부싸움 에피소드를 이야기 한다.

 

오는 24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홍현희, 윤혜진, 이재원, 윤태진이 출연하는 '태어난 김에 생계일주' 특집으로 꾸며진다.

 

윤혜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사진=MBC]
윤혜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사진=MBC]

 

 

발레리나 출신 방송인 윤혜진이 3년 반 만에 '라스'를 찾는다. 그는 절친인 이지혜의 너튜브 채널에 출연했는데, 이지혜가 자신을 소개하며 "공중파 감은 아니다"라고 해 공중파 섭외가 끊길까 봐 가슴을 졸였다고. "이지혜가 얼마 전 나온 '라스'를 봤는데, 별거 없던데. 내가 오늘 더 재밌게 하고 가겠다"라며 예능 야망을 활활 불태우며 활약을 기대케 했다.

 

 

 

윤혜진은 3년 전 '라스' 출연 때와 달라진 게 있다면서 바로 부드러워진 인상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발레단에 다닐 당시 발레리나들과 단체로 했던 아이라이너 문신을 20년 만에 지웠다고. 윤혜진이 죽을 만큼의 고통을 참으며 아이라이너 문신을 지운 이유는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6년 차 너튜버인 윤혜진은 남편 엄태웅이 직접…………

 

https://www.joynews24.com/view/1679397

 

'라스' 윤혜진 "남편 엄태웅이 너튜브 촬영, 엄청 싸운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윤혜진이 너튜브 촬영하다 남편인 배우 엄태웅의 멱살을 잡을 뻔 했다며 부부싸움 에피소드를 이야기 한다. 오는 24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홍현희, 윤혜진, 이재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