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4인용 식탁' 서동주 "母 서정희, 항암치료 당시 '♥'김태현 의지"

조이뉴스TV 2024. 1. 22. 09:5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45년차 방송인 서정희가 6살 연하 남자친구 덕분에 힘든 항암 치료도 이겨냈다고 고백했다.

 

22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는 '80년대 원조 CF퀸' 서정희가 출연한다.

 

이날 서정희는 광진구에 위치한 직접 지은 자택을 공개한다. 총 3층으로 이루어진 서정희의 집은 디자인부터 시공 과정, 인테리어까지 서정희의 손길이 안 닿은 곳이 없을 정도로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과 살림 백단의 노하우까지 고스란히 담겨있다. 새 출발 기념 집들이 파티엔 27년 차 가수 서영은, 변호사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 그리고 '미녀들의 수다' 출신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초대됐다.

 

4인용식탁 [사진=채널A]
4인용식탁 [사진=채널A]

 

 

 

 

또한 이날 방송에는 서정희의 6살 연하 남자친구, 건축가 김태현 대표가 함께 자리한다. 약 25년 전 서정희의 가족들과 먼저 인연을 쌓았던 김태현, 이후 서정희 어머니의 소개로 처음 만나고, 함께 일을 시작하며 사랑을 키워온 러브 스토리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서정희는 2022년 발병한 유방암 투병 당시를 회상하며, 유방 전절제 수술을 받고 이어…………

 

https://www.joynews24.com/view/1678739

 

'4인용 식탁' 서동주 "母 서정희, 항암치료 당시 '♥'김태현 의지"

45년차 방송인 서정희가 6살 연하 남자친구 덕분에 힘든 항암 치료도 이겨냈다고 고백했다. 22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는 '80년대 원조 CF퀸' 서정희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