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개콘' 박명수, 깜짝 출격…'니퉁' 김지영 "공개코미디 살인마" 폭소

조이뉴스TV 2024. 1. 22. 09:0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개그콘서트' 박명수가 후배들에게 웃음마저 양보했다.

 

21일 방송한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새 코너 '호위무사'와 특별 게스트 박명수, 김호영이 웃음 지수를 한껏 끌어올렸다.

 

박명수는 '니퉁의 인간극장'과 '소통왕 말자 할매' 두 코너에 지원군으로 등판했다. 먼저 '니퉁의 인간극장'에서 그가 김영희의 라이벌로 깜짝 등장, 관객들은 환호와 큰 박수를 받았다.

 

 

개그콘서트 [사진=KBS]
개그콘서트 [사진=KBS]

 

 

 

박명수는 "이행시, 삼행시는 내가 국내 최고"라며 즉석에서 관객들에게 시제를 받았다. 그는 '나주'와 '영주'로는 수준급 이행시를 선보였지만, 마지막 시제 '신내'로는 기대 이하의 실력을 보여줬다. 그러자 '니퉁' 김지영은 "여기 '코빅' 폐지 시키고, '개콘' 망치러 온 공개 코미디 살인마 올려보내도 되겠습니까"라고 하늘에 기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나는 원래 안 하려 했는데 여기 PD와 연출진이 시킨 것이다"라며 "후배들을 살려줘야 한다. 내가 웃겨서 뭐 하겠느냐"라고 '개콘' 출연 이유를 밝혔다.

 

 

박명수는 '소통왕 말자 할매'에도 출연해 관객의 고민을 즉석에서 해결해 주려 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78635

 

'개콘' 박명수, 깜짝 출격…'니퉁' 김지영 "공개코미디 살인마" 폭소

'개그콘서트' 박명수가 후배들에게 웃음마저 양보했다. 21일 방송한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새 코너 '호위무사'와 특별 게스트 박명수, 김호영이 웃음 지수를 한껏 끌어올렸다. 박명수는 '니퉁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