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지석진 온다, 수라상 차려라"…'런닝맨' 좌충우돌 타임슬립 레이스

조이뉴스TV 2024. 1. 19. 16: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2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지석진 왕을 위한 '수라상 차리기 대작전'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조선시대에서 타임슬립 한 리얼한 상황극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저 여유 있어요"라며 스낵과 커피를 즐기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거지유', 양세찬은 깡깡이 탈출을 꿈꾸는 엘리트 '양세자'로 변해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김종국은 '여장의 대가' 답게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김후궁'으로 나타났고 이를 본 멤버들은 "중전마마야, 뭐야?"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런닝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런닝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뿐만 아니라, 예능 '섭외 0순위'를 앞 다투는 김동현, 홍진호와 런닝맨 첫 출연인 조나단도 출격해 상황극의 재미를 더했다. 김동현은 산적 같은 비주얼의 '봉노비', 홍진호는 긴 머리 가발을 더해 '제2의 장혁'을 꿈꾸는 '추노꾼'으로 분해 웃음을 선사했다. 막내 조나단은 완벽한 피지컬을 갖춘 성균관 유생으로 등장해 현장 분위기를 장악했다.

 

 

 

 

이날은 '내가 만족할 상인가?' 편으로 '입 짧은 지석삼왕' 지석진을 위한 수라상을 완성해야 하는 레이스를 펼쳤다. 멤버들…………

 

 

 

https://www.joynews24.com/view/1678377

 

"지석진 온다, 수라상 차려라"…'런닝맨' 좌충우돌 타임슬립 레이스

2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지석진 왕을 위한 '수라상 차리기 대작전'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조선시대에서 타임슬립 한 리얼한 상황극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