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김동완, 서윤아에 "뼛속까지 알고 싶어, 너의 감태가 되어줄게" 찐커플 탄생?

조이뉴스TV 2024. 1. 18. 10: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김동완과 서윤아 커플이 현재 알아가는 중이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과 서윤아의 달달한 데이트가 그려졌다.

 

김동완은 서윤아와의 데이트에서 "우린 알아가는 중"이라며 "너의 감태가 되어 줄게"라고 신박한 고백을 이어가 안방에 설렘을 안겼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2.6%(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가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사진=채널A]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가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사진=채널A]

 

 

 

이날 방송에서 김동완은 스키 초보인 서윤아에게 직접 스키를 가르쳐주며 강습을 마무리 했다. 서윤아는 "오빠 덕에 행복한 연말, 연초를 보냈다"면서 "우리 그러면 썸 타는 건가?"라고 물었다. 김동완은 "썸은 좀 옛날 말 아닌가. 우린 약간 알아가는 중? 썸은 너무 가벼워 보여서"라고 진중하게 답했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멘토 군단은 "멋지다"라고 박수쳤고, 이승철 역시 "대화가 깊다. 아주 모범 답안이야"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후 두 사람은 황태구이 맛집으로 향했다. 여기서도 두 사람은 서로를 챙겨주면서 …………

 

https://www.joynews24.com/view/1677708

 

김동완, 서윤아에 "뼛속까지 알고 싶어, 너의 감태가 되어줄게" 찐커플 탄생?

김동완과 서윤아 커플이 현재 알아가는 중이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과 서윤아의 달달한 데이트가 그려졌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