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유니버스 티켓' 나나·엘리시아→임서원…8인조 유니스 탄생

조이뉴스TV 2024. 1. 18. 09: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 첫 아이돌 그룹 유니스(UNIS)가 탄생했다. '유니버스 티켓' 최종 멤버로 엘리시아, 젤리 당카(필리핀), 방윤하, 임서원, 오윤아, 진현주(한국), 나나, 코토코(일본)가 발탁되어 데뷔의 꿈을 이뤘다.

 

17일 방송한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 10화에서는 16명 참가자의 마지막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참가자들은 '유니버스 티켓' 시그널송 '같이 갈래?'로 화려하게 오프닝을 연 후, 리메이크곡과 신곡 2곡씩 무대에 올리며 그동안 연습했던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유니버스 티켓 [사진=SBS]
유니버스 티켓 [사진=SBS]

 

 

 

순백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가비, 김수민, 나나, 나루미, 엘리시아, 오윤아, 유리, 젤리 당카, 코토코는 핑클 '화이트'로 따뜻한 감성을 선사했으며, 방윤하, 배하람, 이선우, 임서원, 전진영, 진현주, 황시은은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슈퍼주니어 '미라클'을 청량하게 소화하는 등 원곡과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무대를 본 유니콘 김세정은 "울컥했다. 팀도 빛났고 개인도 빛났다"며 두 팀 모두 칭찬했고, 리안은 "파이널다운 무대를 보여줘서 고맙다. 처음부터 지켜봤…………

 

https://www.joynews24.com/view/1677643

 

'유니버스 티켓' 나나·엘리시아→임서원…8인조 유니스 탄생

SBS 첫 아이돌 그룹 유니스(UNIS)가 탄생했다. '유니버스 티켓' 최종 멤버로 엘리시아, 젤리 당카(필리핀), 방윤하, 임서원, 오윤아, 진현주(한국), 나나, 코토코(일본)가 발탁되어 데뷔의 꿈을 이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