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해피엔드' 손호준 "장나라, 고통스러웠으면"…시청률 2.6%

조이뉴스TV 2024. 1. 15. 08:4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가 딸의 유전자 검사지 확인에 나섰다.

 

14일 방송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6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가구 시청률 2.6%, 분당 최고 시청률은 3.1%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재원(장나라)이 양육권과 이혼 소송을 위해 남편 허순영(손호준)과 절친 권윤진(소이현)의 불륜을 폭로하려는 순간,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진실과 마주하며 충격에 휩싸이는 모습이 담겼다.

 

 

나의 해피엔드 [사진=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사진=TV조선]

 

 

 

먼저 서재원은 경찰 출석 요구서를 들고 굳은 표정을 짓고 있는 허순영에게 "만약 당신이 구속된다면 판사도 생각이 달라지겠지"라며 양육권을 얻기 위해 디자인 유출 관련 사건을 자신이 조작했음을 털어놨다. 서재원은 분노를 터트리는 허순영에게 "이혼하자 우리. 난 아무것도 양보할 생각이 없으니까 빈손으로 나가기 싫음 소송 준비해"라고 결연한 의지를 드러냈다. 날 선 눈빛으로 보던 허순영은 "가족만큼은 지키겠다는 니 의지가 고작 이거야?"라며 기막혀했다. 서재원은 "내가 끝까지 참으려 했던 건 당신이 내 아이의 아빠이기 때문이야. 그걸 지키기 바랬다면…………

 

 

https://www.joynews24.com/view/1676156

 

'나의 해피엔드' 손호준 "장나라, 고통스러웠으면"…시청률 2.6%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가 딸의 유전자 검사지 확인에 나섰다. 14일 방송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6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가구 시청률 2.6%, 분당 최고 시청률은 3.1%를 기록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