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미우새' 하지원 "드라마 상대역 죽는 신, 내가 먼저 기절…너무 과몰입"

조이뉴스TV 2024. 1. 15. 08:3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 '미운 우리 새끼' 이동건과 김준호가 신년 운세를 보기 위해 무속인을 찾아 뜻밖의 이야기를 들어 화제가 되고 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4.1%, 수도권 가구 시청률 11.6%를 기록하며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시청률은 최고 16.3%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미우새' 하지원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미우새' 하지원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배우 하지원이 스페셜 MC로 자리했다. 지구가 답답할 때 우주로의 일탈을 꿈꾼다는 말이 사실이냐는 MC 서장훈의 질문에 하지원은 "어렸을 때부터 우주 덕후였다. 술 한 잔 먹고 기분 좋으면 편한 사람들한테 '나 사실 다른 별에서 왔다'라고 이야기한다"라고 밝혀 母벤져스 모두를 어리둥절하게 했다.

 

 

 

 

이어 하지원은 "요리할 때 레시피를 안 본다"라고 밝혔다. 로즈메리 라면, 아이스크림 비빔밥, 올리브유에 밥 말아먹기 등 기상천외한 레시피의 요리가 소개되자 모두 경악했다. 서장훈이 "유명 배우가 안되었다면 '세상에 이런 일이'에 나왔을거다"라고 말하자, 하지원은…………

 

https://www.joynews24.com/view/1676173

 

'미우새' 하지원 "드라마 상대역 죽는 신, 내가 먼저 기절…너무 과몰입"

SBS '미운 우리 새끼' 이동건과 김준호가 신년 운세를 보기 위해 무속인을 찾아 뜻밖의 이야기를 들어 화제가 되고 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