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히딩크 감독, '뭉쳐야 찬다3' 뜬다…안정환·김남일과 재회

조이뉴스TV 2024. 1. 12. 10:5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축구 리빙 레전드 히딩크 감독이 안정환, 김남일과 만난다.

 

오는 14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는 2002년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히딩크 감독과 안정환, 김남일의 특별한 쓰리 숏이 공개된다. '어쩌다벤져스'의 두 번째 A매치 국가 네덜란드에서 펼쳐진 감격스러운 재회 현장을 생생하게 전하는 것.

 

 

히딩크 감독이 '뭉쳐야 찬다3'에 출연한다. [사진=JTBC]
히딩크 감독이 '뭉쳐야 찬다3'에 출연한다. [사진=JTBC]

 

 

이날 '어쩌다벤져스'는 네덜란드의 명문 구단, PSV 에인트호번 홈구장에 입성한다. 창단 111주년의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고 세계적인 축구 선수들이 몸담았던 구단으로 안정환 감독의 우상 루드 굴리트는 물론 '영원한 사령탑' 히딩크 감독과 '코리안 듀오' 박지성, 이영표의 흔적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경기장에서 '어쩌다벤져스'를 기다리고 있던 히딩크 감독을 발견한 안정환 감독과 김남일 내셔널 코치는 환한 웃음을 짓고 히딩크 감독은 여전한 장난기로 이들을 반긴다. 안정환 감독은 두 팔 벌려 환영하는 히딩크 감독에게 직행해 "파더(Father)"라고 부르며 포옹하고 김남일 내셔널 코치도 반갑게 인사를 나눠 훈훈함을 자아낼 예정이…………

 

 

https://www.joynews24.com/view/1675659

 

히딩크 감독, '뭉쳐야 찬다3' 뜬다…안정환·김남일과 재회

축구 리빙 레전드 히딩크 감독이 안정환, 김남일과 만난다. 오는 14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는 2002년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히딩크 감독과 안정환, 김남일의 특별한 쓰리 숏이 공개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