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오사개' 차은우·박규영·이현우 "사랑스러웠던 작품" 종영 소감

조이뉴스TV 2024. 1. 10. 15:4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차은우와 박규영, 이현우가 '오늘도 사랑스럽개' 종영 소감을 전했다.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극본 백인아)는 10일 최종회만 남겨두고 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 스틸.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 스틸. [사진=MBC]

 

 

지난 방송에서는 산신 이보겸(이현우 분)의 저주를 이겨내고 서로에 대한 마음을 다시 확인한 진서원(차은우 분)과 한해나(박규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직 사랑으로 개 공포증을 극복한 서원과 이성과 키스하면 매일 밤 개로 변하는 저주를 풀게 된 해나, 사랑하는 여인의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내건 보겸의 서사가 심금을 울리며 최종회에 이목이 쏠리게 했다.

 

 

 

배우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가 종영을 앞둔 소감과 함께 가장 기억에 남는 명장면,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수학 선생님이자 어릴 적 트라우마로 개를 무서워하게 된 남자 진서원 역으로 맹활약한 차은우는 "진서원으로 시청자분들을 만날 수 있어 행복했고 제목 그대로 사랑스러운 작품으로 기억될 것 같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시청해주시고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다음…………

 

https://www.joynews24.com/view/1674855

 

'오사개' 차은우·박규영·이현우 "사랑스러웠던 작품" 종영 소감

배우 차은우와 박규영, 이현우가 '오늘도 사랑스럽개' 종영 소감을 전했다.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극본 백인아)는 10일 최종회만 남겨두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산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