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신동엽 "이소라와 재회? 신기했다"...한혜진 "난 전남친과 만나고 싶지 않아"

조이뉴스TV 2024. 1. 9. 09:2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모델 한혜진이 전 연인과의 재회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한혜진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혜진은 "최근 소라 언니 유튜브 채널에 나가신 걸 봤다. 그날 처음 두 분이 만나신거냐"고 물었다.

 

이에 신동엽은 "처음이다. 23년 만에. 지나가다가 지인 결혼식장에서 스친적은 있다"고 답했다.

 

 

 

신동엽 한혜진 [사진=유튜브]
신동엽 한혜진 [사진=유튜브]

 

 

한혜진은 "진짜 솔직하게 어떤 기분이였냐"고 물었고, 신동엽은 "남녀의 어떤 애틋함 이런 느낌보단 그냥 되게 신기했다. 23년만에 만나는 것 자체가 신기했고, 거기서 어떤 태도를 취해야할지도. 정답은 없다. 경우의 수가 무한대니까. 당황하기도 하고 긴장도 되지만 아닌 척 할 필요도 없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신동엽은 "20대 때 만났던 누군가 있을 것 아니냐. 만약 몇 년 후에 다시 만나게 되면 어떨 것 같냐"고 물었고, 한혜진은 "별로 만나고 싶진 않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첫 남친과 연애를 7년했다. 지금 그 오빠가 40대 중반일거다. 그때의 그 모습으로 있어주길 바란다. 지금의 저는 너무 세상의 때가 많이 묻었…………

 

https://www.joynews24.com/view/1674118

 

신동엽 "이소라와 재회? 신기했다"...한혜진 "난 전남친과 만나고 싶지 않아"

모델 한혜진이 전 연인과의 재회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한혜진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혜진은 "최근 소라 언니 유튜브 채널에 나가신 걸 봤다. 그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