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조선의 사랑꾼' 김슬기♥유현철 "화목한 가정 꿈"…시청률 4.5%

조이뉴스TV 2024. 1. 9. 09:2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조선의 사랑꾼' 김슬기♥유현철이 재혼 전 현실적인 조건들을 가감 없이 이야기하며 사랑을 공고히 했다.

 

8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25회 분당 최고시청률은 시즌2 시작 이후 가장 높은 7.5%(닐슨코리아, 이하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전국 시청률은 4.5%였다.

 

이용식은 상견례를 4시간 앞두고 "남북회담도 아니고"라고 부담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그는 오랜 시간 '예비 사위’' 원혁을 외면해 온 과거를 회상하며 예비 사돈댁에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집에 도착한 이용식은 진정제를 먹었고, 이수민은 "아빠 인생에 상견례 하는 날이 올 줄 알았어?"라고 질문했다. 이용식은 "없었지…안 올 줄 알았지"라며 심경을 드러냈다.

 

 

조선의 사랑꾼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사진=TV조선]

 

 

 

 

마침내 이수민♥원혁의 결혼 날짜가 2024년 봄으로 어렴풋이 결정됐음이 드러났다. 하지만 이용식은 "상견례 날짜를 미룰 수 없나? 한두 달 후로…힘들다"며 미련을 떨치지 못했다. 이용식이 결국 울음을 터트리자, 딸 이수민의 눈시울까지 붉어졌다. VCR을 지켜보던 김국진은 "이용식 선배님에게 수민이는 전부거든…떠나면 마음이 아마 몸에…………

 

https://www.joynews24.com/view/1674144

 

'조선의 사랑꾼' 김슬기♥유현철 "화목한 가정 꿈"…시청률 4.5%

'조선의 사랑꾼' 김슬기♥유현철이 재혼 전 현실적인 조건들을 가감 없이 이야기하며 사랑을 공고히 했다. 8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25회 분당 최고시청률은 시즌2 시작 이후 가장 높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