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강심장VS' 황현희 "투자수익? 10년 활동 수익의 10배"

조이뉴스TV 2024. 1. 8. 15:4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투자의 신'으로 거듭난 개그맨 황현희가 현재 보유 자산이 전현무의 10년 방송 수익을 능가할 정도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9일(화) 방송되는 SBS '강심장VS'는 '플렉스 VS 짠돌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열심히 일한 자, 보상받아야 한다는 '플렉스' 대표로 배우 박준금, 황현희,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이하 언에듀)가 출연. 검소한 생활로 짠테크를 하는 '짠돌이' 대표로는 개그맨 김용명, 배우 고은아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인다.

 

 

'강심장VS' 프리뷰 [사진=SBS]
'강심장VS' 프리뷰 [사진=SBS]

 

 

개그맨에서 수십억대 자산가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황현희가 등장과 동시에 전현무와의 인연을 밝히며 시원한 입담을 자랑했다. 황현희는 "KBS에 근무하던 시절 전현무랑 2:2 소개팅을 했었다"며 폭로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를 듣던 전현무는 "무슨 소리야, 우리가 2:2로 같이 나갔다고?"라며 심히 당황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는데, 이에 황현희는 굴하지 않고 "대체 (소개팅을) 얼마나 많이 한 거야" 너스레를 떨며 폭소의 포문을 열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날 황현희는 투자를 시작…………

 

https://www.joynews24.com/view/1673971

 

'강심장VS' 황현희 "투자수익? 10년 활동 수익의 10배"

'투자의 신'으로 거듭난 개그맨 황현희가 현재 보유 자산이 전현무의 10년 방송 수익을 능가할 정도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9일(화) 방송되는 SBS '강심장VS'는 '플렉스 VS 짠돌이' 특집으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