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송해나, '골때녀' 떠난다 "더이상 뛰기 힘든 상태" 눈물

조이뉴스TV 2024. 1. 3. 10:5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구척장신'과 'FC스트리밍파이터'가 펼치는 제4회 슈퍼리그 네 번째 경기가 공개된다.

 

이번 경기는 제4회 슈퍼리그 B조의 두 번째 경기로, 전통 강호이자 우승만을 바라보는 전차군단 'FC구척장신'과 창단과 동시에 돌풍을 일으키며 슈퍼리그 입성까지 단숨에 성공한 'FC스트리밍파이터'의 매치업이다. 'FC스트리밍파이터'는 강팀 'FC월드클라쓰'와의 지난 경기에서 3득점을 기록하며 슈퍼리그 첫 승을 따낸 상황. 이번 경기에서 1승을 추가 적립할 경우, 바로 4강 진출을 확정 짓는 대이변을 일으키게 된다. 한편 'FC구척장신'은 지난 SBS컵 대회에서 FC스트리밍파이터를 상대로 4:0이라는 대승을 거두며 굴욕적인 패배의 쓴맛을 안겨준 바 있다. 과연 'FC구척장신'은 이번 경기에서 또 한 번의 승리를 쟁취하고, 원조 슈퍼리거의 위엄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골때녀'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골때녀'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FC구척장신'의 하석주 감독은 상대 팀의 신흥 전담 키커 히밥의 무한 슈팅 대비책 마련에 돌입했다. 그는 멤버들의 최대 강점인 …………

 

 

https://www.joynews24.com/view/1672175

 

송해나, '골때녀' 떠난다 "더이상 뛰기 힘든 상태" 눈물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구척장신'과 'FC스트리밍파이터'가 펼치는 제4회 슈퍼리그 네 번째 경기가 공개된다. 이번 경기는 제4회 슈퍼리그 B조의 두 번째 경기로, 전통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