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슈돌' 박주호 딸 나은, 리틀 김연아 도전...'우아한 몸짓+카리스마' 깜짝

조이뉴스TV 2024. 1. 2. 09:0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전 축구선수 박주호의 10살 딸 나은이 피겨스케이팅 선수 출사표를 던진다.

 

2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나은의 피겨스케이팅 선수 도전기가 담긴다.

 

이날 이중 피겨 스케이팅을 시작한 지 약 일년만에 정식 피겨 선수의 길을 선택한 나은이가 초등학생, 중학생 언니들 속에서 고된 훈련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KBS2]

 

 

 

아빠 박주호와 남동생 건후, 진우는 이른 새벽부터 일어나 훈련을 받고 있는 나은을 위해 응원에 나선다. 이 가운데 나은이 10살 답지 않은 의젓한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은은 박주호가 새벽 훈련을 걱정하자 “아무리 힘들어도 노력하면 돼"라며 굳은 마음가짐과 열정을 드러내 보는 이의 얼굴에 훈훈한 미소를 띄울 예정이다.

 

나은은 능숙한 손놀림으로 피겨화를 신고 훈련장으로 향한다. 나은은 자신보다 훨씬 키가 큰 언니들 틈 사이에서도 열심히 노력하며 뒤처지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나은은 지난 3월 ‘슈돌’에서 선보였던 백크로스 동작을 한층 자연스럽게 구사하며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놀라움을 선사한다. 나은은 귀여웠던 스핀 동…………

 

https://www.joynews24.com/view/1671499

 

'슈돌' 박주호 딸 나은, 리틀 김연아 도전...'우아한 몸짓+카리스마' 깜짝

전 축구선수 박주호의 10살 딸 나은이 피겨스케이팅 선수 출사표를 던진다. 2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나은의 피겨스케이팅 선수 도전기가 담긴다. 이날 이중 피겨 스케이팅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