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 김지현에 원망 폭발…신현빈 질투

조이뉴스TV 2024. 1. 2. 08:5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 신현빈, 김지현이 삼각관계에 불을 지폈다.

 

1일 공개된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연출 김윤진, 극본 김민정,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앤뉴·아티스트스튜디오, 원작 일본 TV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각본 키타카와 에리코·제작 TBS 텔레비전)) 11회에서는 차진우(정우성 분)의 개인전 준비와 함께 마음의 혼란을 겪는 정모은(신현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랑한다고 말해줘 [사진=ENA]
사랑한다고 말해줘 [사진=ENA]

 

이날 차진우는 송서경(김지현 분)의 사과에도 동요하지 않았다. 그는 "헤어진 이후의 시간은 각자의 몫인 거야. 그리고 네 말이 맞아. 그때의 나는 이제 없으니까. 혹시 마음에 남은 짐이 있다면 버려도 돼. 괜찮아"라며 그대로 돌아섰다.

 

 

 

 

하지만 담담함은 오래 가지 못했다. 디노의 벽화를 누군가 신고하면서 재물 손괴 혐의로 경찰서에 가게 된 차진우. 통역을 위해 동행한 송서경은 조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에 차진우가 디노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그는 "우리 헤어지고 난 뒤의 7년은 아무것도 남아있질 않더라"며 넌지시 말을 꺼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71509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 김지현에 원망 폭발…신현빈 질투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 신현빈, 김지현이 삼각관계에 불을 지폈다. 1일 공개된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연출 김윤진, 극본 김민정,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앤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