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이장우, 국밥집 오픈 "한숨도 못 자고 육수 20시간 끓여...죽을 때까지 고집할 것"

조이뉴스TV 2023. 12. 29. 08:5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이장우가 국밥집을 오픈했다.

 

27일 공개된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는 이장우가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쯔양은 "오픈 전 절 첫 번째로 초대해주셨다. 어제 점심, 저녁부터 육수를 지금까지 끓이고 계신다. 최소 20시간 끓이신다고 한다. (맛을) 아주 냉정하게 평가해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장우는 쯔양과 먹방을 펼치며 "난 순대국 먹을 때 빨간 순대국을 선호한다. 밥이랑 무조건 먹어야한다. 전 그냥은 못 먹는다. 순대국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고 말했다.

 

 

 

이장우 [사진=유튜브]
이장우 [사진=유튜브]

 

 

이어 "드셔보시면 꾸덕꾸덕함이 있지 않나. 16시간 이상 끓여야 막이 생긴다. 이 막을 끓이려고 한 숨도 못 잤다. 그 큰 냄비 앞에서 계속 졸면서 저었다. 그렇게 해야 이 육수가 나오고, 난 이 육수를 죽을 때까지 고집할 것"이라고 소신을 전했다.

 

 

이장우는 "손발 찬 사람들은 오래 끓인 육수를 먹어야 체액이 따뜻해진다고 한다. 의사선생님이 그랬다. 또 특제 소스도 개발했다"며 "난 정말로 축복받은 게 좋은 차 이런 거 아무 필요 없다. 옷 신경 안 쓴다. 난 오로지 음식 내가 대접하는거 만들어먹는거 개발…………

 

https://www.joynews24.com/view/1670536

 

이장우, 국밥집 오픈 "한숨도 못 자고 육수 20시간 끓여...죽을 때까지 고집할 것"

배우 이장우가 국밥집을 오픈했다. 27일 공개된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는 이장우가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쯔양은 "오픈 전 절 첫 번째로 초대해주셨다. 어제 점심, 저녁부터 육수를 지금까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