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재벌X형사' 안보현·박지현, 전대미문 공조수사 '시작부터 으르렁'

조이뉴스TV 2023. 12. 27. 09:1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의 안보현과 박지현의 첫 투샷이 공개됐다. 낙하산 재벌 형사와 수사덕후 천생 형사의 신경전이 흥미를 고조시킨다.

 

'마이데몬' 후속으로 오는 1월 26일에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는 철부지 재벌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 '열혈사제', '천원짜리 변호사', '모범택시', '원 더 우먼' 등 살아있는 캐릭터플레이와 호쾌한 권선징악 서사로 메가 히트를 터뜨리며, 믿고 보는 사이다 세계관을 구축해 온 SBS 금토 유니버스가 야심 차게 내놓는 신작이다. 또한 '마이네임'을 집필한 김바다 작가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악귀'를 공동 연출한 김재홍 감독이 호흡을 맞춰 위트와 텐션이 살아있는 코믹 액션 수사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재벌X형사'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재벌X형사'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이 가운데 '재벌X형사' 측이 안보현(진이수 역)과 박지현(이강현 역)의 첫 투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안보현은 노는 게 제일 좋은 철부지 재벌 3세이자 낙하산 형사 '진이수' 역을, 박지현은 수사하는 게 제…………

 

https://www.joynews24.com/view/1669582

 

'재벌X형사' 안보현·박지현, 전대미문 공조수사 '시작부터 으르렁'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의 안보현과 박지현의 첫 투샷이 공개됐다. 낙하산 재벌 형사와 수사덕후 천생 형사의 신경전이 흥미를 고조시킨다. '마이데몬' 후속으로 오는 1월 26일에 첫 방송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