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8기 영수, '대게남' 등극…"천국과 지옥 왔다갔다"

조이뉴스TV 2023. 12. 21. 08:5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 영수가 진짜 첫인상 선택에서 3표를 받으며 '대게남'으로 등극했다.

 

20일 방송한 ENA와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6순위 선택'으로 대혼돈에 빠진 '솔로나라 18번지'가 진짜 첫인상 선택으로 모든 진실을 밝히면서 초토화됐다.

 

앞서 영호를 6순위로 선택한 영숙, 현숙, 영자는 이날 영호의 차를 타고 숙소로 가야 했으나 서로 조수석에 타길 주저했다. 그러다 "저희 셋 다 뒷자리에 탈까요?"라고 의견을 모았으나, 영호는 "약간 운전기사 같아서 별론데"라고 귀엽게 투덜거렸다. 이에 현숙이 조수석을 자청했다. 하지만 세 솔로녀는 이후로도 별 다른 대화 없이 침묵을 지켰고, 영호는 어색함을 깨기 위해 MC처럼 폭풍 질문을 이어갔다.

 

 

나는솔로 [사진=ENA, SBS PLUS]
나는솔로 [사진=ENA, SBS PLUS]

 

 

 

반응형

 

옥순의 선택을 받은 상철은 함께 차를 타고 오는 길에 잔뜩 들떠서 "왜 절 선택하셨냐?"고 물었다. 옥순은 "그거는 말씀드릴 수 없다"며 난감해했고, 상철은 "준비를 많이 하는 성격"이라며 차에 한가득 준비해둔 간식을 건네며 호감을 어필했다. 광수의 차에 오른 순자는 "(첫…………

 

https://www.joynews24.com/view/1667936

 

'나는솔로' 18기 영수, '대게남' 등극…"천국과 지옥 왔다갔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 영수가 진짜 첫인상 선택에서 3표를 받으며 '대게남'으로 등극했다. 20일 방송한 ENA와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6순위 선택'으로 대혼돈에 빠진 '솔로나라 18번지'가 진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