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의 봄' 황정민x'밀수' 염정아 '크로스'…2월 설 개봉 확정

조이뉴스TV 2023. 12. 20. 14:0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서울의 봄' 황정민과 '밀수' 염정아가 '크로스'로 만났다.

 

2023년 극장가 흥행 쌍끌이의 주역, '서울의 봄' 황정민과 '밀수' 염정아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크로스'가 2024년 2월 설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포스터와 런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크로스'가 2월 설 개봉된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크로스'가 2월 설 개봉된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크로스'는 아내에게 과거를 숨긴 채 베테랑 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와 남편의 비밀을 오해한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 '미선'이 거대한 사건에 함께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오락 액션 영화다.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선명하게 빛나는 크로스 표식 앞에 나란히 선 황정민, 염정아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탄 조끼에 총을 든 이들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대세 콤비의 더블 액션 플레이'라는 카피는 대세 배우들이 보여줄 특별한 케미와 거침없는 액션을 기대하게 한다.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접수한 '밀수' 염정아와 올겨울 전 국민의 분노를 유발하고 있는 '서울의 봄' 황정민, 두 대세 배우의 위풍당…………

 

https://www.joynews24.com/view/1667648

 

'서울의 봄' 황정민x'밀수' 염정아 '크로스'…2월 설 개봉 확정

'서울의 봄' 황정민과 '밀수' 염정아가 '크로스'로 만났다. 2023년 극장가 흥행 쌍끌이의 주역, '서울의 봄' 황정민과 '밀수' 염정아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크로스'가 2024년 2월 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