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재벌X형사' 안보현, 금수저 셀럽 변신…사이다 유니버스 재가동

조이뉴스TV 2023. 12. 20. 08:3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의 금토 사이다 유니버스를 재가동시킬 2024년 첫 드라마 '재벌X형사'의 주인공 안보현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마이데몬'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극본 김바다/연출 김재홍/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이엔엠, 비에이 엔터테인먼트)는 철부지 재벌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 '열혈사제', '천원짜리 변호사', '모범택시' 시리즈, '원 더 우먼' 등 익살스러운 캐릭터플레이와 호쾌한 권선징악 서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믿고 보는 사이다 세계관을 구축해 온 SBS 금토 유니버스가 2024년에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재벌X형사' 안보현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재벌X형사' 안보현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이 가운데 '재벌X형사' 측이 20일, 안보현(진이수 역)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안보현은 노는 게 제일 좋은 철부지 재벌 3세이자 낙하산 형사 '진이수' 역을 맡아, 전대미문의 먼치킨 사이다 형사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안보현은 '재벌 3세'와 '형사'라는, 공존하기 어려운 두 개의 아…………

 

https://www.joynews24.com/view/1667437

 

'재벌X형사' 안보현, 금수저 셀럽 변신…사이다 유니버스 재가동

SBS의 금토 사이다 유니버스를 재가동시킬 2024년 첫 드라마 '재벌X형사'의 주인공 안보현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마이데몬'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극본 김바다/연출 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