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밤에 피는 꽃' 이종원 "사극+액션 매력적…승마·서예 배웠다"

조이뉴스TV 2023. 12. 15. 16:5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첫 사극에 도전하는 '밤에 피는 꽃' 이종원이 훈남 종사관으로 변신했다.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기획 남궁성우 / 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 / 극본 이샘, 정명인)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여화'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 코믹 액션 사극이다.

 

 

'밤에 피는 꽃' 이종원 스틸 [사진=MBC]
'밤에 피는 꽃' 이종원 스틸 [사진=MBC]

 

 

이종원은 극 중 금위영 종사관 박수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박수호는 출중한 무예 실력에 명석한 두뇌, 완벽한 비주얼까지 지닌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춘 인물로, 냉철하면서도 맡은 바 임무를 다하는 그야말로 '조선판 갓벽남'이다.

 

 

 

이종원은 '밤에 피는 꽃'을 선택하게 된 계기로 "사극과 액션을 동시에 선보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다가왔다. 이 부분을 보시는 시청자분들도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게 된 이종원은 "말투나 행동, 주변의 환경까지 온전히 흡수되어 들어가기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다. 액션, 승마, 서예 등 촬영에 …………

 

https://www.joynews24.com/view/1666109

 

'밤에 피는 꽃' 이종원 "사극+액션 매력적…승마·서예 배웠다"

첫 사극에 도전하는 '밤에 피는 꽃' 이종원이 훈남 종사관으로 변신했다.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기획 남궁성우 / 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 / 극본 이샘, 정명인)은 밤이 되면 담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