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어쩌다사장3' 김아중, '김밥인재' 부상…셰프 인정받은 조인성

조이뉴스TV 2023. 12. 15. 08:3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어쩌다 사장3' 조인성이 '대게 라면의 신'으로 등극했다.

 

14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8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영업 4일 차, 바쁜 주말 영업이 그려졌다.

 

신입 알바 김아중은 조인성, 임주환의 도움으로 김밥 말기 실력이 일취월장 성장하며 단숨에 '김밥 인재'로 떠올랐다. 또한 카운터 연수를 받은 지 1시간도 안 돼서 혼자서 척척 계산하며 '사장즈'를 뿌듯하게 했다.

 

 

어쩌다 사장3 [사진=tvN]
어쩌다 사장3 [사진=tvN]

 

 

 

'에이스 새싹' 김아중의 노력과 그를 챙겨주는 사수들의 따뜻함은 실수가 있을 때 함께 수습하고 감싸주는 장면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또한 김아중은 깁밥용 밥에서 생긴 누룽지로 주먹밥을 만들고, 마트가 한산해진 틈에 꽃단장도 놓치지 않는 등 예상치 못한 활약(?)으로 '사장즈'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점심 영업엔 다양한 손님들이 찾아왔다. 조인성이 만들어 준 대게 라면 한입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엄마 손님을 비롯해 첫날 저녁 손님 샤키라가 친구들과 함께 식당을 방문했다. 차태현과 조인성은 영어는 물론 한국어를 유창하게 하고, 마리나 시티 사람들의 유명 인…………

 

https://www.joynews24.com/view/1665838

 

'어쩌다사장3' 김아중, '김밥인재' 부상…셰프 인정받은 조인성

'어쩌다 사장3' 조인성이 '대게 라면의 신'으로 등극했다. 14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8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영업 4일 차, 바쁜 주말 영업이 그려졌다. 신입 알바 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