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 4년차' 재혼 부부 류담·신유정, 가상 이혼?…"3년 간 친구들 못 만나"

조이뉴스TV 2023. 12. 14. 10:3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결혼 4년 차' 재혼 부부 류담-신유정 부부가 가상 이혼 절차에 들어간다.

 

14일 MBN 예능프로그램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측은 "류담-신유정 부부가 프로그램에 합류해 '가상 이혼' 이후의 삶을 보여준다"고 알렸다.

 

류담-신유정 부부가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 출연한다. [사진=MBN]
류담-신유정 부부가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 출연한다. [사진=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스타 부부들이 '가상 이혼'이라는 파격적 설정을 바탕으로 자신들의 리얼한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이혼을 고민하게 된 속내와 '가상 이혼'을 통해 겪게 되는 각종 현실적인 상황들을 낱낱이 보여주는 '가상 이혼 관찰 리얼리티'다. 국민 MC인 김용만과 '8년 차 싱글맘' 배우 오윤아가 MC로 전격 합류했다.

 

 

 

류담-신유정 부부는 지난 2020년 결혼해 현재 슬하에 16개월 된 쌍둥이 남매를 두고 있다. 류담이 44살, 아내가 40살일 때 쌍둥이를 낳은 늦깎이 부모로 매일매일이 육아 전쟁중이라는 두 사람은 각각 한 차례 이혼을 겪은 재혼 부부다. '가상 이혼'일지라도 '이혼'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

 

 

이와 관련해 두 사람은 최근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각자의 속…………

 

https://www.joynews24.com/view/1665480

 

'결혼 4년차' 재혼 부부 류담·신유정, 가상 이혼?…"3년 간 친구들 못 만나"

'결혼 4년 차' 재혼 부부 류담-신유정 부부가 가상 이혼 절차에 들어간다. 14일 MBN 예능프로그램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측은 "류담-신유정 부부가 프로그램에 합류해 '가상 이혼' 이후의 삶을 보여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