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데몬' 김유정x송강, 차정화와 수상한 대치 "이상징후 발생"

조이뉴스TV 2023. 12. 14. 09: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마이 데몬' 김유정, 송강, 차청화의 수상한 대치가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연출 김장한, 극본 최아일) 측은 14일 도도희(김유정 분), 구원(송강 분), 미스터리 노숙녀(차청화 분)의 범상치 않은 재회를 공개했다.

 

 

'마이 데몬' [사진=스튜디오S·빈지웍스]
'마이 데몬' [사진=스튜디오S·빈지웍스]

 

지난 방송에서는 도도희와 구원이 마침내 계약 결혼에 성공해 위장 부부가 됐다. 주천숙(김해숙 분) 죽음의 진실을 밝히기 위한 공조가 본격화된 가운데, 노도경(강승호 분)의 미심쩍은 행적도 포착됐다. 노도경을 미행하다 발각 위기에 놓인 도도희와 구원. 순간이동 능력이 통하지 않자 도도희에게 기습 입맞춤을 하는 구원의 엔딩은 심박수를 폭발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도도희, 구원에게 찾아온 또 다른 변수를 예고한다. 노도경이 주시하던 지하철 코인 로커를 살피는 도도희와 구원 앞에 얼굴을 불쑥 들이민 노숙녀의 눈빛이 의미심장하다. 앞서 노숙녀는 경찰서에서 우연히 마주한 도도희와 구원을 보면서 "드디어 룰렛이 돌아가기 시작했구만"이라는 말을 남겨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도도희에게 다가서는 노숙자를 경계하는 구원. …………

 

https://www.joynews24.com/view/1665394

 

'마이데몬' 김유정x송강, 차정화와 수상한 대치 "이상징후 발생"

'마이 데몬' 김유정, 송강, 차청화의 수상한 대치가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연출 김장한, 극본 최아일) 측은 14일 도도희(김유정 분), 구원(송강 분), 미스터리 노숙녀(차청화 분)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