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박서준 "오디션도 안보고 소속사와 계약...대표님이 그냥 느낌이 왔다고"

조이뉴스TV 2023. 12. 13. 11: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박서준이 데뷔 일화를 전했다.

 

1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박서준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서준은 "군 전역 후 학교를 복학했는데 학교생활이 너무 재미없었다. 군대를 다녀오니 동기들이 거의 없었다. 다 후배들인데 낯가림 때문에 인사도 잘 못했다"고 말했다.

 

 

박서준 [사진=유튜브]
박서준 [사진=유튜브]

 

 

 

이어 "한 학기를 다니다 바로 휴학을 했다. 친구의 친구를 통해서 회사에 들어갔다. 처음으로 가보는 회사라 연기 대사를 준비해 갔는데 연기를 아예 안 시키더라. 지금 회사의 대표님이다. 대표님이 날 처음보자마자 '계약 할 거예요?'라고 물었다"고 데뷔 일화를 전했다.

 

박서준은 "날 보자마자 계약을 하자는 게 불안했다. 그래서 일단 '알겠다'하고 나왔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처음에 잘 봐주신 게 감사해서 1월 1일자로 바로 계약을 했다"고 말했다.

 

 

또 "이후에 대표님께 물어보니 그냥 느낌이 왔다고 하더라. 대표님은 많은 신인들을 보니까 판단이 바로 스셨던 것 같다. 배우 배용준, 이나영, 한예슬 등 알 만한 사람들이 다 있었다"고 덧붙였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64878

 

박서준 "오디션도 안보고 소속사와 계약...대표님이 그냥 느낌이 왔다고"

배우 박서준이 데뷔 일화를 전했다. 1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박서준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서준은 "군 전역 후 학교를 복학했는데 학교생활이 너무 재미없었다. 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