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외계+인' 2부, 1부 부진 만회할까…1월 10일 개봉 확정

조이뉴스TV 2023. 12. 11. 15:4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영화 '외계+인' 2부가 1년 반의 기다림 끝에 1월 극장가를 찾는다.

 

영화 '외계+인' 2부가 1월 10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로드맵' 영상을 공개했다.

 

'외계+인' 2부 포스터. [사진=CJ ENM]
'외계+인' 2부 포스터. [사진=CJ ENM]

 

'외계+인' 2부는 치열한 신검 쟁탈전 속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는 가운데 미래로 돌아가 모두를 구하려는 인간과 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앞서 개봉한 '외계+인' 1부가 아쉬운 성적을 거뒀던 만큼 최동훈 감독은 1년 반 동안 편집에 심혈을 기울였다.

 

 

 

1월 10일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다채로운 캐릭터 군단이 발산하는 강렬한 아우라가 담겼다.

 

 

먼저 붉은 외계 대기 하바를 배경으로 한 포스터는 자신의 정체를 의심하는 도사 '무륵'(류준열), 모두를 지키기 위해 미래로 돌아가려는 '이안'(김태리), 미래로 돌아갈 시간의 문을 여는 '썬더'(김우빈), 외계인의 비밀을 파헤치는 '민개인'(이하늬), 요괴를 쫓는 두 신선 '흑설'(염정아)과 '청운'(조우진), 과거에 갇힌 외계인 죄수 '자장'(김의성), 신검을 빼앗아 눈을 뜨려는 맹인 검객 '능파'(진…………

 

https://www.joynews24.com/view/1664053

 

'외계+인' 2부, 1부 부진 만회할까…1월 10일 개봉 확정

영화 '외계+인' 2부가 1년 반의 기다림 끝에 1월 극장가를 찾는다. 영화 '외계+인' 2부가 1월 10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로드맵' 영상을 공개했다. '외계+인' 2부는 치열한 신검 쟁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