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현역가왕' 전유진·김다현·린·박혜신, 파란·반전의 '현장지목전'

조이뉴스TV 2023. 12. 11. 11:3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현역가왕' 전유진-김다현-린-박혜신이 '현장 지목전'에서 지옥같은 맞대결을 펼친다.

 

12일 밤 9시40분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에서는 자체 평가전에서 살아남은 32인의 현역들이 기존의 '1대 1 데스매치'를 한 차원 뛰어넘은 '현장 지목전'을 가동한다. 연예인 평가단 10인이 각 10점, 국민 평가단 300인이 각 1점을 배점 받아 두 사람 중 한 명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특히 마스터들이 패배자 중 임의의 멤버를 추가 합격시키던 종전의 방식을 없앤, 그야말로 '네가 죽어야 내가 사는' 극강의 매운맛으로 긴장감을 배가한다.

 

 

현역가왕 [사진=MBN]
현역가왕 [사진=MBN]

 

자체 평가전 MVP를 차지한 박혜신과 성공적인 트로트 데뷔전을 치렀던 발라드 여왕 린, 높은 인지도와 팬덤을 갖춘 전유진과 김다현이 누구와 맞대결을 벌일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더욱이 네 사람 중 아직까지 정체가 묘연한 마스크걸에게 직접 대결을 신청한 이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앞서 마스크걸이 "올인을 받으면 얼굴을 공개하겠다"고 선언한 가운데 마스크걸의 정체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전유진, 김다현, 린,…………

 

https://www.joynews24.com/view/1664078

 

'현역가왕' 전유진·김다현·린·박혜신, 파란·반전의 '현장지목전'

'현역가왕' 전유진-김다현-린-박혜신이 '현장 지목전'에서 지옥같은 맞대결을 펼친다. 12일 밤 9시40분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에서는 자체 평가전에서 살아남은 32인의 현역들이 기존의 '1대 1 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