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런닝맨' 뷔X유승호, 다시 맞붙은 타짜들…그 결과는?

조이뉴스TV 2023. 12. 8. 14:2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1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 뷔, 유승호와 함께하는 역대급 카드게임이 펼쳐진다.

 

지난주 방송된 '타짜 : 꾼의 낙원'에서는 '월드클래스급 게스트' 뷔, 유승호가 등장하며 극과 극 운명을 맞이해 눈길을 끌었다. 뷔는 뛰어난 촉과 독보적인 운으로 캐러멜을 싹쓸이하는가 하면, 연이어 협회자에 당선되는 '될놈될의 정석'을 보여줬다. 반면, 유승호는 매 게임마다 안타까운 결말을 보이며 '불운의 아이콘'으로 등극했지만, 특유의 포커페이스로 반전을 노리는 '배신자 꿈나무' 면모도 보여줘 웃음을 터트렸는데 이번 주에는 반전을 꾀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런닝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런닝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이번주 방송에서는 '타짜 특집'의 메인인 카드 게임이 펼쳐졌다. 멤버들과 게스트는 각자의 방법으로 심리전을 펼쳤는데 뷔는 "나는 내 감을 믿는다!"라며 기세로 몰아붙였고, 과감히 올인을 외치는 승부사로 거듭났다. 유승호는 연이은 불운에 신중한 태도를 보이다가도 큰 한방을 노리며 "(캐러멜을) 다 내놓겠다"라고 올인에 동참해 멤버들은 "인생은 승부야", "이거 빅판이야!"라며 손에 땀을…………

 

 

https://www.joynews24.com/view/1663553

 

'런닝맨' 뷔X유승호, 다시 맞붙은 타짜들…그 결과는?

1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 뷔, 유승호와 함께하는 역대급 카드게임이 펼쳐진다. 지난주 방송된 '타짜 : 꾼의 낙원'에서는 '월드클래스급 게스트' 뷔, 유승호가 등장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