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 데몬' 김유정X송강, 묘한 텐션…비주얼·복근에 아찔 눈맞춤

조이뉴스TV 2023. 12. 8. 11:1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마이 데몬' 악마 송강이 '김유정 입덕 부정기'에 돌입한다.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측은 8일, 도도희(김유정 분)와 구원(송강 분)의 묘한 분위기 속 아찔한 눈맞춤을 공개했다. 사뭇 달라진 구원의 표정은 감정의 혼란을 맞은 악마의 변화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이 데몬' 김유정 송강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마이 데몬' 김유정 송강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지난 방송에서는 상생을 위해 '운명공동체'를 선언한 도도희, 구원의 관계에 터닝포인트가 찾아왔다. '들개파'의 일격을 당하기 직전 구원을 향해 달려온 도도희. 십자가 타투가 새겨진 도도희의 손목을 잡은 구원은 위기를 벗어났다. 로맨틱한 탱고 액션 속 도도희를 바라보는 구원의 흔들리는 눈빛은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도도희, 구원 사이에 흐르는 묘한 텐션이 심박수를 높인다. 늦은 밤 '선월재단'을 찾은 도도희. 그 앞에는 샤워를 갓 마친 듯 보이는 구원이 아찔하게 서 있다. 훅 치고 들어온 비주얼 공격과 선명한 복근에 눈길을 빼앗긴 도도희의 당황한 얼굴도 흥미롭다. 둘 사이 흐르는 묘한 텐션이 보는 이들마저 숨을 멎게 만든다.

 

도도…………

 

https://www.joynews24.com/view/1663451

 

'마이 데몬' 김유정X송강, 묘한 텐션…비주얼·복근에 아찔 눈맞춤

'마이 데몬' 악마 송강이 '김유정 입덕 부정기'에 돌입한다.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측은 8일, 도도희(김유정 분)와 구원(송강 분)의 묘한 분위기 속 아찔한 눈맞춤을 공개했다. 사뭇 달라진 구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