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밤에 피는 꽃' 이하늬, 수절과부 변신…소복→무사복 '이중생활'

조이뉴스TV 2023. 12. 5. 09:2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밤에 피는 꽃' 이하늬가 수절과부로 변신했다.

 

내년 1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기획 남궁성우 / 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 / 극본 이샘, 정명인) 측이 이하늬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밤에 피는 꽃' 이하늬 스틸. [사진=MBC]
'밤에 피는 꽃' 이하늬 스틸. [사진=MBC]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여화'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 코믹 액션 사극이다.

 

 

 

이하늬는 극 중 낮에는 사대부 최고 가문의 며느리이자 열녀로 살아가지만 밤에는 담을 넘어 도움이 필요한 자들을 보살피는 십오 년 차 복면 과부 조여화 역을 맡았다. 은밀하고도 파란만장한 이중생활을 하던 여화는 금위영 종사관 박수호(이종원 분)와 얽히게 되면서 새로운 삶을 마주하게 된다.

 

 

이날 공개된 스틸 속 이하늬(조여화 역)의 소복과 무사복 등 다채로운 착장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수절과부 이하늬가 복면을 쓰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이로 인해 어떤 일들을 벌여나갈지 그녀의 이중생활이 무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특히 착장에 따라 온화…………

 

https://www.joynews24.com/view/1661844

 

'밤에 피는 꽃' 이하늬, 수절과부 변신…소복→무사복 '이중생활'

'밤에 피는 꽃' 이하늬가 수절과부로 변신했다. 내년 1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기획 남궁성우 / 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 / 극본 이샘, 정명인) 측이 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