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스위트홈2', 괴물 도감 공개…"인간의 비극적 현실 구현"

조이뉴스TV 2023. 12. 4. 11:3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스위트홈' 시즌2의 확장된 세계관 속 다양한 괴물들이 조명받고 있다.

 

지난 1일 공개된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송강 분)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스위트홈' 시즌2 괴물 도감이 공개됐다. [사진=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2 괴물 도감이 공개됐다. [사진=넷플릭스]

 

보다 넓어진 세계관이 펼쳐지는 시즌2에서는 한층 다채로운 괴물이 진화되어 등장한다. 원작에 등장하지 않았던 괴물들은 물론 공격성에 따른 괴물 분류까지 시선을 끈다.

 

 

 

공격성이 제일 약한 그린 레벨의 괴물부터 중간 단계의 옐로우, 가장 위험한 레드 레벨로 등급이 나뉘고 비슷한 욕망을 지닌 괴물 '무리'도 거리를 뒤덮는다. 보다 진화된 괴물 날개와 능력을 보여주는 차현수와 시즌1 후반 전단지에서 처음 등장했던 특수감염자 MH(몬스터 휴먼)들까지 등장해 다층적으로 스토리를 채운다.

 

 

시즌2의 크리처는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되어 의미를 더한다. 다양한 욕망을 가진 여러 괴물을 만들…………

 

https://www.joynews24.com/view/1661445

 

'스위트홈2', 괴물 도감 공개…"인간의 비극적 현실 구현"

'스위트홈' 시즌2의 확장된 세계관 속 다양한 괴물들이 조명받고 있다. 지난 1일 공개된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