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종영 '유괴의날', 자체최고 5.2%…유나 "윤계상 유괴, 자유로운 시간"

조이뉴스TV 2023. 10. 26. 08:4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유괴의 날'이 마지막까지 뭉클한 여운을 안겼다.

 

ENA 수목드라마 '유괴의 날'(연출 박유영, 극본 김제영,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이 25일 방송된 12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최종회 시청률은 자체 최고인 전국 5.2%(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종편과 케이블 전채널 1위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7.1%를 돌파했고, 2049 시청률은 2.2%로 2023년 방영된 ENA 드라마 가운데 가구 평균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

 

유괴의 날 [사진=ENA]
유괴의 날 [사진=ENA]

 

 

이날 숱한 미스터리를 남긴 최진태(전광진 분) 살인 사건의 모든 진실이 밝혀졌다. 명준(윤계상 분)이 경찰에 체포된 이후, 로희(유나 분)는 상윤(박상훈 분)을 비롯한 경찰들의 도움을 받아 유력한 살해 용의자인 혜은(김신록 분)을 잡기 위한 덫을 놓았다. 로희는 계획한 대로 혜은이 스스로 자신을 찾아오게 했고, 명준과 상윤을 비롯한 경찰의 감시 속에 펼쳐진 두 사람의 아슬한 진실게임이 보는 이들을 저절로 숨죽이게 만들었다.

 

 

 

 

로희는 명준과 헤어질 수밖에 없는 현실을 받아들이고, 가장 먼저 작은할아버지 최동준(…………

 

https://www.joynews24.com/view/1646325

 

종영 '유괴의날', 자체최고 5.2%…유나 "윤계상 유괴, 자유로운 시간"

'유괴의 날'이 마지막까지 뭉클한 여운을 안겼다. ENA 수목드라마 '유괴의 날'(연출 박유영, 극본 김제영,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이 25일 방송된 12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최종회 시청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