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장은숙이 히트곡 '춤을 추어요' 비화를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서는 가수 장은숙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아침마당'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https://blog.kakaocdn.net/dna/mnvC8/dJMcafE1OUW/AAAAAAAAAAAAAAAAAAAAAGArHChRpoHTh5bIwYwaecM_fseXu7XkPnlMZRA2l7AG/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4C4gVBuItLcinp37zp4d1QsC9os%3D)
이날 장은숙은 자신의 가수 인생 대표곡이기도 한 '춤을 추어요' 발매 전 비화를 공개했다.
장은숙은 "'춤을 추어요'는 원래 내 곡이 아니었다. 연습실에 있던 어떤 듀엣의 노래였는데, 제작사 분이 내게 '은숙이가 한 번 불러볼래?' 하더라. 일주일 연습해서 불렀더니 바로 내 노래가 됐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장은숙은 "사실 난 그 노래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다. 하지만 녹음실에서 그 노래를 불렀을 때 밖에서는 (좋아서) 난리가 났다더라. '가수가 좋아하는 노래는 잘 안 된다'는 말이 있지 않나. 그래서 이 노래가 잘 된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910558
'아침마당' 장은숙 "히트곡 '춤을 추어요', 원래 내 곡 아니었다"
'아침마당' 장은숙이 히트곡 '춤을 추어요' 비화를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서는 가수 장은숙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장은숙은 자신의 가수 인생 대표곡이기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