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인감독 김연경', 구단주 나타났나⋯제작진 부름에 김연경 놀랐다

카테고리 없음

by 조이뉴스TV 2025. 11. 24. 09:51

본문

반응형

'필승 원더독스'가 구단주를 찾아 제8구단 창단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신인감독 김연경'(연출 권락희, 최윤영, 이재우) 9회에서는 '필승 원더독스'가 김연경 감독의 친정팀이자 2024-2025 시즌 통합우승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이하 흥국생명)를 상대로 셧아웃 승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인감독 김연경' [사진=MBC]
'신인감독 김연경' [사진=MBC]

 

 

이날 약 2,000여 명의 관중이 함께한 '필승 원더독스'와 흥국생명의 역대급 직관 경기가 펼쳐졌다. '필승 원더독스' 선수들은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세트 스코어 3대 0 셧아웃 승리로 기쁨을 만끽했다.

 

'필승 원더독스'는 팬들과 가족들의 응원 속에서 흥국생명과의 마지막 대결을 승리로 장식하며 '언더'에서 '원더'로 완벽히 거듭났다. 최종 성적은 5승 2패, 승률 71.4%. 김연경은 팀의 생존에 "해냈어!"라고 기뻐했다.

 

반응형

 

'신인감독 김연경'은 신인감독으로 돌아온 배구계의 전설 배구 황제 김연경의 구단 창설 프로젝트다. 프로 무대에서 충분한 기회를 얻지 못했지만 여전히 기량과 열정을 지닌 선수들이 …………

 

https://www.joynews24.com/view/1910107

 

'신인감독 김연경', 구단주 나타났나⋯제작진 부름에 김연경 놀랐다

'필승 원더독스'가 구단주를 찾아 제8구단 창단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신인감독 김연경'(연출 권락희, 최윤영, 이재우) 9회에서는 '필승 원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