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혼숙려캠프' 가출 아내, 임신 중 폭행까지 충격 반전⋯검사 중단

카테고리 없음

by 조이뉴스TV 2025. 11. 21. 14:29

본문

반응형

17기 첫 번째 '가출 부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 63회 시청률은 수도권 3.8%, 전국 3.6%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가구 기준)

 

'이혼숙려캠프' 17기 가출 부부 [사진=JTBC ]
'이혼숙려캠프' 17기 가출 부부 [사진=JTBC ]

 

 

이날 17기 첫 번째 부부인 '가출 부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아내가 20개월간 가출한 사연과 그 이유가 공개되며 계속해서 반전이 이어진 가운데, 최초로 심리생리검사까지 중단되는 등 예측 불가능한 상황이 펼쳐졌다.

 

'가출 부부' 아내는 남편과의 관계를 정리하지 않고 다른 남자와 동거까지 하고, 상간남은 아내의 불륜 사진을 남편에게 보낸 사실에 현장을 경악하게 했다. 그럼에도 아내는 가출의 이유를 남편 탓으로 돌리며 "돌아왔으면 된 거 아니냐"라는 당당한 태도를 보여 남편의 잘못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했다.

 

반응형

 

또한, 아내의 습관적인 가출로 엄마의 부재에 익숙한 아이들의 성숙한 모습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아이들을 두고 가출한 건 어떤 상황에서도 잘못된 것"이라고 아내의 잘못을 강하게 지적했다.

 

그러나 아내 …………

 

https://www.joynews24.com/view/1909563

 

'이혼숙려캠프' 가출 아내, 임신 중 폭행까지 충격 반전⋯검사 중단

17기 첫 번째 '가출 부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 63회 시청률은 수도권 3.8%, 전국 3.6%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가구 기준) 이날 17기 첫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