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돌' 랄랄母 나방댄스에 14개월 서빈 어깨춤 화답⋯극하이텐션 모녀

by 조이뉴스TV 2025. 9. 30.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랄랄 딸 14개월 서빈이가 달관의 미소로 눈길을 끈다.

 

10월1일 오후 8시30분 방송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연출 김영민)는 '닮아도 너무 닮았다'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트로트 신동 황민호가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랄랄과 서빈, 랄랄 엄마 박영림의 남다른 흥 DNA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랄랄 모녀가 출연한다. [사진=KBS ]
'슈퍼맨이 돌아왔다' 랄랄 모녀가 출연한다. [사진=KBS ]

 

 

이 가운데, 14개월 서빈이가 할머니의 춤사위에 썩소를 보내 웃음을 자아낸다. 랄랄 엄마는 초하이텐션을 자랑하며 손녀 서빈이의 식사 시간에 깜짝 디너쇼를 펼친다. 성악 전공자다운 발성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더니 앞뒤로 팔을 휘저으며 현란한 나방댄스까지 보여준다. 서빈이는 할머니의 디너쇼에 세상사를 통달한 듯한 미소를 지은 후 깜찍한 어깨 춤으로 화답한다.

 

반응형

 

서빈이는 이어진 할머니의 "사랑둥이야" 세레나데에 숟가락질을 멈추고 시선을 고정한다. 이에 랄랄은 "서빈이가 이렇게 밥을 오래 먹는 건 처음이야"라며 할머니에게 시선을 빼앗겨 식사를 잊은 서빈이의 모습에 놀라워하더니 "엄마 이…………

 

https://www.joynews24.com/view/1892421

 

'슈돌' 랄랄母 나방댄스에 14개월 서빈 어깨춤 화답⋯극하이텐션 모녀

'슈퍼맨이 돌아왔다' 랄랄 딸 14개월 서빈이가 달관의 미소로 눈길을 끈다. 10월1일 오후 8시30분 방송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연출 김영민)는 '닮아도 너무 닮았다' 편으로, 3MC 박수홍, 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