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마당' 엄마의 지원사격을 받은 아라가 장윤정의 '사랑 참'을 열창했다.
20일 오전 방송한 KBS 1TV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는 '주부 스타 탄생!'으로 꾸며진다. 방송에는 엄마와 딸이 함께 가수의 꿈을 꾸는 아라가 출연했다.
아라의 엄마 장종분은 "나는 아라가 멋지게 노래하는 가수 되는게 꿈이다. 행주 대신 마이크를 들고, 앞치마 대신 무대의상을 입고 노래하는 가수가 되면 좋겠다"라면서 "사실 내 꿈도 가수였다. 어린시절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셨다. 친척집 전전하며 학교를 다녔고, 커서는 공장에서 일을 했다. 그러다 결혼을 했다"고 했다.
"내 딸은 오랫동안 빛나는 가수가 되기를 소망한다"라고 한 장종분은 "네 뒤에는 엄마가 있다. 지치지 마라"라고 덧붙여 모두를 울게 만들었다.
반응형
'주부 스타 탄생!'은 9월 10일까지 6주간의 본선 무대를 거쳐, 이후 2주간 12명이 2명씩 6조로 나뉘어 ‘일대일 매치’ 형식의 …………
https://www.joynews24.com/view/1878068
'아침마당' 아라 "행주·앞치마 대신⋯빛나는 가수 되길" 母 응원에 눈물
'아침마당' 엄마의 지원사격을 받은 아라가 장윤정의 '사랑 참'을 열창했다. 20일 오전 방송한 KBS 1TV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는 '주부 스타 탄생!'으로 꾸며진다. 방송에는 엄마와 딸이 함께 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