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9주년을 맞이한 SBS '미운 우리 새끼'의 MC 신동엽은 "올해가 미우새 결혼 풍년이었다. 결혼 소식을 알린 미우새 아들들만 해도 6명이다. 10주년에는 서장훈의 좋은 소식을 기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9주년 특집으로 윤시윤 母子의 몽골 여행기 1탄이 공개됐다. 방송에서 처음으로 밝힌 윤시윤 母子의 뭉클한 가족사가 화제가 되며 17일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3.6%로 일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수도권 가구 시청률 역시 13.8%로 일요일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 1위,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하며 '9주년'의 관록을 과시했다.
이날 스페셜 MC로 등장한 정일우는 "부모님 케어를 받다 보니 혼자 나가 살아야 할 생각을 못 한다. 지금까지 열애설이 없었는데 이제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라고 밝혔다. 기념일마다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며 교문 앞을 소녀들로 꽉 채웠다는 정일우는 학창 시절 이민호와 대방동 킹카로 유명했다는 과거 일화가 밝혀지자 "민호는 진짜 빛이 났다. 기무라 타쿠야 닮은 느낌이었다. 어릴 때 같…………
https://www.joynews24.com/view/1877143
'미우새' 윤시윤, 가정사 최초 공개 "나 키우느라 20대 없었던 母"
방송 9주년을 맞이한 SBS '미운 우리 새끼'의 MC 신동엽은 "올해가 미우새 결혼 풍년이었다. 결혼 소식을 알린 미우새 아들들만 해도 6명이다. 10주년에는 서장훈의 좋은 소식을 기원하겠다"라고 소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