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은영스테이' 강지섭 "JMS, 모델 제안하며 접근...'여자 몇명 갖다바쳤냐' 온갖 악플에 극단적 생각까지"

by 조이뉴스TV 2025. 8. 12.
반응형

배우 강지섭이 JMS(기독교복음선교회) 신도 논란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11일 방송된 MBN ‘오은영 스테이’에는 강지섭이 출연했다.

 

이날 강지섭은 "(오은영 스테이에) 출연하기 전에 생각을 많이 했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얘기하고 더 언급은 안 할 것이다.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드는 게 아닌가 생각도 든다"고 말을 꺼냈다.

 

 

오은영 스테이 [사진=MBN]
오은영 스테이 [사진=MBN]

 

 

 

이어 강지섭은 "2023년 OTT에 (공개된) ‘나는 신이다’에 나온 종교단체에 다녔었다. 대학생 때 아르바이트 하러 가는 길이었는데 뒤에서 '키도 크고 잘생겼는데 모델 일 하지 않겠냐’고 하더라. 에이전시인 줄 알았다. 밖에서 두번 만났는데 성경 공부를 제안하더라. 호기심에 공부한다고 몇번 갔었다. 근데 좀 이상한 게 바로 예배를 못 드리게 하고, 그 전에 교육을 30가지 정도 받아야 되더라. 그리고 찬송가도 뽕짝으로 개사해서 불렀다"고 말했다.

 

오은영 스테이 [사진=MBN]

 

강지섭은 "2017년쯤 탈퇴를 했는데 이후 넷플릭…………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875315

 

'오은영스테이' 강지섭 "JMS, 모델 제안하며 접근...'여자 몇명 갖다바쳤냐' 온갖 악플에 극단적 생

배우 강지섭이 JMS(기독교복음선교회) 신도 논란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11일 방송된 MBN ‘오은영 스테이’에는 강지섭이 출연했다. 이날 강지섭은 "(오은영 스테이에) 출연하기 전에 생각을 많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