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허성태 "무명때 도움 외면한 친구, 이름 알려지자 결혼식 사회 부탁...거절했다"

조이뉴스TV 2023. 10. 13. 09:2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허성태가 무명 시절 힘들었던 시간들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공개된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허성태가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허성태는 의리에 대해 언급하며 "무명 때 정말 힘들었었다. 너무 힘들어서 친구한테 ‘30만 원만 빌려달라’고 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허성태 [사진=유튜브]
허성태 [사진=유튜브]

 

 

 

 

이어 "한명은 15만원밖에 없다고 보내줬다. 다른 친구는 묵묵부답이었다. 나중에 이름이 알려진 후 침묵한 친구가 연락이 와서 결혼식 사회를 봐달라고 하더라. 안 본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허성태는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일에 대해 "오늘도 좀 힘들다. 평탄한 삶을 살아본 적 없다. 인생의 굴곡이 심했다. 다음 달 월세를 걱정할 때가 있었다. 프로필을 들고 무조건 찾아가며 시간을 보냈다. 등산하며 잡념을 없앴다. 연습실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다"고 무명 시절에 대해 밝혔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41439

 

허성태 "무명때 도움 외면한 친구, 이름 알려지자 결혼식 사회 부탁...거절했다"

배우 허성태가 무명 시절 힘들었던 시간들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공개된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허성태가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허성태는 의리에 대해 언급하며 "무명 때 정말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