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강야구', 첫 팀 훈련⋯김태균→윤석민 초호화 라인업 본격 시동

by 조이뉴스TV 2025. 7. 10.
반응형

JTBC 대표 야구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가 첫 팀 훈련을 소화했다.

 

'최강야구'는 은퇴한 프로 출신 야구 선수들이 함께 팀을 이뤄 다시 야구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태균, 윤석민, 나지완, 이대형 등 초호화 라인업이 공개되며 큰 관심을 받아왔다.

 

'최강야구'의 이종범, 장성호, 김태균 [사진=JTBC]
'최강야구'의 이종범, 장성호, 김태균 [사진=JTBC]

 

 

 

제작진에 따르면, 본격적인 훈련에 앞서 진행된 첫 팀 미팅에서 이종범 감독은 "'최강야구'라는 한 팀에 걸맞게 준비해서 끝날 때까지 잘하자"면서 "감독이기 전에 선배로서 준비도 잘하고 소통도 잘하겠다. 여러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할 테니 믿고 따라와 달라"고 전했다. 이종범 감독의 리더십은 첫 훈련부터 빛을 발했다. 첫 훈련부터 직접 펑고 배트를 들고 나선 이종범 감독은 선수 개개인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하며 리더십을 발휘했다. 특히 이 감독의 지도를 받은 이학주는 타구를 연달아 담장 밖으로 넘기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에 질세라 '영원한 4번 타자' 김태균 역시 연속 홈런을 날리며 파워 히터로서의 여전한 저력을 과시했고, '슈퍼 소닉' 이대형은 새로운 타격 자…………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863943

 

'최강야구', 첫 팀 훈련⋯김태균→윤석민 초호화 라인업 본격 시동

JTBC 대표 야구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가 첫 팀 훈련을 소화했다. '최강야구'는 은퇴한 프로 출신 야구 선수들이 함께 팀을 이뤄 다시 야구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태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