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꼬꼬무' 사형수 오휘웅, 50년의 절규…"저는 살인하지 않았습니다"

by 조이뉴스TV 2025. 7. 10.
반응형

SBS '꼬꼬무'에서 역대급 대 반전의 살인사건이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의 183회는 '특집 : 더 리얼'의 마지막편으로 재심전문 변호사 박준영과 장성규가 이야기꾼과 리스너로 만나 '사형수 오휘웅 50년의 절규'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장성규 외에 배우 류수영과 에스파 윈터가 리스너로 출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재, '꼬꼬무'는 2049 시청률 기준 목요일 예능, 교양, 드라마 중 전체 1위를 차지하며 목요일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꼬꼬무'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꼬꼬무'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이날 방송은 법조인들 사이에서 전설처럼 내려오는 최대의 반전 살인사건이 공개된다고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꼬꼬무' 제작진이 50년 만에 처음으로 그의 유가족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이들의 스토리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의 이야기는 1974년 발생했던 '인천 신흥시장 일가족 살인사건'을 다룬다. 당시 남편과 두 자녀를 살해한 혐의로 부인 주정숙(가명)과 이웃 남자 오휘웅이 체포된다. 두 사람의 자백으로 일사천리로 진행되던 사건은 검찰로 넘어가면서 오휘웅이 결…………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863794

 

'꼬꼬무' 사형수 오휘웅, 50년의 절규…"저는 살인하지 않았습니다"

SBS '꼬꼬무'에서 역대급 대 반전의 살인사건이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의 183회는 '특집 : 더 리얼'의 마지막편으로 재심전문 변호사 박준영과 장성규가 이야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