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윤정수가 결혼 발표하며 김숙에게 축사를 부탁했다.
윤정수는 10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 임장을 위해 출연,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이날 방송은 코미디언 윤정수가 실패한 부동산 특집으로 윤정수와 조혜련이 함께 한다. 두 사람은 그 동안 윤정수가 부동산 투자에 실패했던 집들을 임장하며 과거를 청산하는 시간을 갖는다. 과연, 윤정수는 과거의 미련을 훌훌 털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본격적인 임장에 앞서, 스튜디오에 출연한 조혜련은 최근 발표한 신곡 '고장난 타임머신'을 한 소절 부르며 자신의 근황을 소개한다. 밴드 페퍼톤스와 혼성그룹 메카니즘으로 활동 중이라고 밝힌 조혜련은 "반응이 엄~청 뜨겁진 않지만, 미지근하게 시동이 걸리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이어 그의 노래를 통해 삶의 희망이 생겼다는 팬들의 메시지를 많이 받고 있다고 고백한다.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출발을 예고한다며 자기소개를 한 윤정수는 자리를 MC석 중앙으로 옮긴다. '홈즈' 코디들 모…………
https://www.joynews24.com/view/1862854
윤정수 "띠동갑 여친, 10년 전부터 알던 사이"⋯김숙에 결혼식 축사 부탁
개그맨 윤정수가 결혼 발표하며 김숙에게 축사를 부탁했다. 윤정수는 10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 임장을 위해 출연,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이날 방송은 코미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