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는솔로' 22기 영숙이 출연한다.
7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323회에는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에 이어 '나솔사계' '지볶행'까지 출연하며 직업을 방송 쪽으로 전향할지 고민하는 사연자가 출연한다.
22기 영숙은 양가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갈등이 생겨, 둘이서 해결하기로 결정하며 신혼부부 대출을 받고자 먼저 혼인신고를 했다고 설명한다. 그러나 종교가 다르다는 문제로 전 시댁 측의 반대가 심해 결혼 2주 만에 이혼했다고 밝힌다.
현재 어머니와 함께 어린이집 교사로 일하고 있다는 사연자는 어린이집 교사직은 언제든지 돌아갈 수 있다며, 방송 섭외가 들어온다면 이것저것 다 해보고 싶다고 말한다. 서장훈이 "문제는 다른 데서 불러야 하는 것이다. 만약 특정 프로그램 나갔다? 그 곳은 이렇게 너한테 네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는다. 뭐 할 거냐"라고 걱정하자, 사연자는 "프로그램마다 다를 것. 나름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
https://www.joynews24.com/view/1862563
'물어보살' 22기 영숙, 대출 위해 혼인신고⋯종교문제로 2주만 이혼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는솔로' 22기 영숙이 출연한다. 7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323회에는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에 이어 '나솔사계' '지볶행'까지 출연하며
www.joynews24.com